반응형
친구와 함께 출발하여 중간의 안흥찐빵에서 찐빵을 사먹었다.
만두는 아직 쪄지지 않아서 못 먹어서 아쉬웠다.ㅜㅜ

평창송어축제를 갔다.
손이 다쳐서 낚시를 못했지만 사람들 구경하고,
송어 회 먹구, 송어 매운탕을 먹었던 것에 만족!

평창에서 나와서 강릉에 도착!
경포호에서 사진을 찍었다.
저 멀리 보이는 공장 굴뚝만 빼면 참 멋진 사진인데 ㅜㅜ

경포호에서 경포대가 보이는 사진.
사진에 보이는 배는 움직이지 않았다. 그냥 박혀있는 배. ㅎ

경포대.
강릉에 가면 경포대를 가야한다. 인증사진.

경포호 주면을 따라 조성되어 있는 산책길을 둘러볼 수 있는 길이 있다.
겨울이라 걷는 사람보다는 관광객들이 마차(??)를 빌려서 타고 있었다.

경포대에서 내려다보면 보이는 배경.

경포대의 바로 옆에 있는 소리박물관.
전시가 굉장히 잘 되어 있다고 했는데 들어가지는 못했다.
같이 간 사람들이 들어가기 싫다고 해서 말이다. ㅎ
다음에는 꼭 가보고 싶다. 꼭!!

+ Recent posts